비트코인 1억원 수익률 1200% 달성 이야기

비트코인이 1억원을 넘어섰습니다. 물론 지금은 조금 떨어졌지만요. 하지만 여전히 엄청나게 높은 가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저는 비트코인 수익률 1200%라는 놀라운 수치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투자


비트코인을 알았어도 사실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유는 당시에는 투자의 개념을 전혀 모르고 있었고, 당연히 비트코인은 더욱더 투자를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광풍속에 저도 엉겁결에 투자를 시작했고, 당시 비트코인의 추락과 함께 업비트, 코인원에 있던 제 자산도 완전히 녹아내렸습니다.

비트코인에 다시 투자를 시작하다


하지만 이후 N잡을 통해 수익을 늘려갔고, 주식과 코인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주식에 조금 더 많은 금액을 투자했지만 비트코인에도 투자를 결심합니다.

당시 비트코인의 가격은 회복 중이었고, 저는 묻어놓고 있다보면 수익이 나겠지라는 생각으로 꾸준히 비트코인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비트코인을 모두 정리해야하는 이유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바로 첫 집을 장만하면서 현금이 필요했고, 당시 주식과 코인에 들어있던 돈을 모두 꺼내 잔금을 치뤄야했습니다. 아쉽지만 집을 사기로 결정했으니 어쩔수없이 주식과 코인에 있는 돈을 모두 꺼내 우리 가족의 ‘첫집’을 장만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비트코인과 다시 멀어졌지만, 안하면 안될것 같은 기분이 들어 100여만원으로 비트코인을 사서 묻어놓고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비트코인 1억원 돌파


비트코인 1억워 돌파 소식에 세상이 뜨거웠습니다. 그리고 잊고있던 코인 계좌가 생각났습니다. 과연 얼마나 올랐을까하고 코인 사이트에 접속한 순간… 처음보는 수익률을 만나게 됩니다.

1200%… 주식과 코인을 하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는 이 수익률을 집을 사려고 가지고 있던 비트코인을 모두 출금한 코인원 사이트에서 확인하게 됩니다…

비트코인 수익률 1200% 그래서 얼마?


1200% 수익률의 수익은 얼마일까요? 바로 478원 입니다. 남아있던 비트코인은 원하로 36원이었고…1200%가 올라 478원이 된것이죠…

대출을 더 받고… 비트코인을 남겨두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떠나질 않습니다… 아니 집을 사지 말고 비트코인을 사 두었다면…. 그럼 1억이 12억이 되고…. 5억은 60억이 되는 매직을 봤을텐데….

비트코인 투자


여튼 지금부터라도 비트코인을 더 관심있게 지켜보려고 합니다. 이제 곧 반감기가 찾아오고 비트코인이 더 오를거라는 전망이 있는데, 이미 너무 오른 탓에 당장 비트코인 시장에 참여하기는 힘들지만, 꾸준히 관심을 두려고 합니다.

다음 불장에서는 제가 주인공이 될 수 있게 말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